seo 검색바

자동 seo 컨설팅 받으러가기

#온라인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비용(최저가)은 얼마일까요? 다른 대안은?

등록일2020.12.25
조회수3599
온라인마케팅 > 온라인 마케팅 비용(최저가)은 얼마일까요? 다른 대안은?
온라인 마케팅을 하시려는 분들은 비용에 민감할 것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하려면 적어도 웹사이트가 있어야 하고 광고비가 필요하고 이벤트 하면 경품비까지 필요하지요? 그럼 예산을 얼마로 잡아야 할까요?
이벤트용 랜딩 페이지 제작에 30만원,
네이버 검색 광고비 예산 월 300만원,
경품비 50만원,
블로그 마케팅 50만원
아무리 작게 잡아도 대략 회당 500만원 정도는 잡아야 하겠죠?
이벤트 기간은 길어봤자 1~2주가 적당합니다. 너무 길게 잡아도 나중에는 계속 같은 광고가 나오니 클릭을 안해서 효과가 낮아지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런 이벤트를 해서 얼마나 벌 수가 있을까요?
고객이 그래도 안들어온다면 더 비용을 들여서 광고를 진행해야 하나요?
여기에서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비용대비 효과가 검색엔진 광고가 점점 낮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검색엔진 광고, 블로그 마케팅, 소셜마케팅 같이 집행하기에는 고비용입니다.
그럼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검색엔진 광고 마케팅은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SEO)으로 대체하고 블로그 마케팅은 내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만들어 직접 유입을 늘리고 블로그에서 못하는 직접결제까지 붙여서 결제 단계를 줄여 구매전환율을 높이고 소셜마케팅은 내 콘텐츠를 자동으로 소셜로 확산시키고 이런 마케팅을 하면 어떨까요?
저희 넥스트티는 기존 디지털 마케팅의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아래 와 같은 도표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
위의 방안이 저희 넥스트티 & 창업칭구에서 제안하는 솔루션입니다.
물론, 저희 사이트에서도 이미 적용을 하고 있고 그 효과를 충분히 보고 있습니다.
위의 솔루션은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무엇 보다 As-is 디지털 마케팅은 이벤트 회당 적어도 500만원이라는 비용이 들어가지만,
넥스트티 & 창업칭구에서는 초기 사이트 제작 시 SEO 분석에 따른 웹사이트 HTML & Server 최적화, 콘텐츠 키워드 최적화를 진행하고 운영 중에는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웹사이트 검색엔진 Position 측정, 백링크 활성화 마케팅 비용 등으로 1년 예산 최대 500만원이면 이벤트 회당이 아닌 지속적인 검색유입이 가능합니다. 1년 후에는 연간 운영비용으로 사이트 제작 비용을 뺀 100~150 만원 선 이면 가능하구요.
고객님은 어떤 마케팅을 진행하시겠습니까?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잘 모르신다면 검색엔진 최적화 방법론 포스팅을 읽어보세요.
네이버 . 구글 검색엔진에 내 웹사이트를 상위에 노출시키고 싶다면 디지털 마케팅 투트랙 전략을 읽어보세요.
관련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