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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그마 무료 템플릿, 리소스 사이트

피그마 무료 템플릿, 리소스 사이트

국내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피그마의 이용률은 앞으로 더 높아질 것을 보입니다. 2020년말 UXtools.co에서 UX 디자이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 전 세계 4,100명의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을 조사했습니다. 그 결과 피그마는 UI디자인, 유저플로우, 프로토타이핑 등 주요부문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렇게 대세 프로그램인 피그마의 무료 템플릿, 리소스를 잘 모아놓은 사이트 몇 군데를 소개합니다.  1. Figma 공식 사이트피그마에선 무료로 간단한 키트와 템플릿 제공하고 있으며 플러그인과 사용자들이 올린 리소스를 모아볼 수 있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https://www.figma.com/templates
by NXT
2023.05.25
어떤 검색엔진 마케팅(SEM or SEO)이 효과적일까?

어떤 검색엔진 마케팅(SEM or SEO)이 효과적일까?

SEM과 달리 생소한 검색엔진 마케팅 SEO ? SEO 또는 검색엔진 최적화, 많은 분들에게 생소한 이 검색 서비스는 이미 대중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오는 서비스이고 광고 마케팅에서 큰 비중으로 몸집을 늘려나가는 서비스입니다 ^^ 우리들은 무언가가 궁금할 때, 얻고자 하는 것을 찾으려 할 때 네이버, 다음, 구글 등과 같은 검색 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검색된 키워드가 결과를 가지고 오고, 검색 된 결과 속에서도 많은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치열하게 순위 매김을 하고있습니다. 더 상위에 노출 되기 위해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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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4
2021 최신 UIUX 디자인 트렌드

2021 최신 UIUX 디자인 트렌드

[한국오라클 웨비나 강연영상-2021.04.22]  두번째 섹션으로 고객을 홈페이지로 유입한 후 어떻게 전환율을 최적화 시킬 수 있을 지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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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4
구글 네이버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 방법

구글 네이버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 방법

   [한국오라클 웨비나 강연영상-2021.04.22]  첫번째 섹션으로 고객을 홈페이지로 유입시키기 위한 검색엔진 및 서버 최적화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보기에 앞서 최신 검색엔진 트렌드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작년 말 기준으로 네이버의 검색점유율은 약 57%로 시장점유율이 급격히 낮아지고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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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4
방문자와 속도가 향상 되는 홈페이지 및 최신 UI/UX 트렌드 - 오라클웨비나

방문자와 속도가 향상 되는 홈페이지 및 최신 UI/UX 트렌드 - 오라클웨비나

[한국오라클 웨비나 강연영상-2021.04.22] 안녕하세요. 검색엔진 최적화 컨설팅 및 UIUX 전문기업 넥스트티 홍은표 대표입니다.지금 부터  방문자와 속도가 향상 되는 홈페이지 및  최신 UI/UX 트렌드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객 디지털여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고객 디지털 여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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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06
검색엔진최적화(SEO) 추가자료 - 2019 디지털 트렌드와 검색엔진 최적화#1

검색엔진최적화(SEO) 추가자료 - 2019 디지털 트렌드와 검색엔진 최적화#1

검색엔진최적화(SEO) 추가자료 2019 디지털 트렌드와 검색엔진 최적화#1 by  넥스트티 Feb 11. 2019 1. 모바일 친화도 구글은 방문자가 휴대기기에서 페이지를 얼마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테스트하고 페이지 URL을 입력하면 페이지 점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구글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휴대기기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고 웹사이트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디자인해서 접근성을 향상시키야 하며 모바일에서 빠른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서 페이지 속도도 요구 하고 있습니다. 그럼으로 이미지를 최적화 해서 사이즈를 줄이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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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10
고객언어대응을 위한 검색엔진최적화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고객언어대응을 위한 검색엔진최적화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 시 검색엔진최적화와 고객언어와의 관계에 대해 알아볼까요? 검색엔진 최적화란?  예를 들어, 고객이 인터넷에서 생명보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면 다음과 같이 "생명보험" 키워드를 입력하겠죠? (구글이나 네이버는 생명보험과 연관된 롱테일 키워드를 알려줍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란?] 이처럼 보험관련 고객언어는 매우 다양하고 생명보험만 해도 이렇게 키워드가 많은데  보험업과 관련된 롱테일 키워드는 얼마나 될까요? 저희 업과 관련된 롱테일 키워드를 확장하다보니 대략 300개 나오더군요.~ ㅎㅎ 보험사는 아마 최소 몇 천개 이상 나올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어려운 것이 있습니다. 아래 보시면 검색엔진 검색결과에서 적어도 3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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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5.31
검색엔진 최적화의 최근 트렌드는 네이버, 구글의 기술기업에서 알 수 있다.

검색엔진 최적화의 최근 트렌드는 네이버, 구글의 기술기업에서 알 수 있다.

검색엔진 최적화는 검색엔진에 해당기업이 원하는 키워드가 잘 노출되도록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잘 노출 되기 위해서 구글.네이버가 제시한 검색엔진 최적화를 하는 것이구요. 네이버는 검색엔진 최적화가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 드린 것처럼 구글을 따라 가고는 있지만 전면적으로 시행하기에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구글은 창업부터 지금까지 고객이 정확히 원하는 검색 결과를 상단에 배치하고자 많은 알고리즘과 200개 정도 되는 랭킹 신호를 만들어 왔습니다. 반대로 검색엔진 상위노출을 하고자 하는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 신호를 분석하고 역으로 이용하고자 연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구글은 기술기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술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구글이 생각하는 중요한 부분은 ①  모바일 친화성과②  페이지 속도 최적화입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구글은 ① 모바일 친화성 테스트 사이트를 제작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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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14
검색엔진 최적화(seo) NO FOLLOW(링크된 웹페이지 참조 금지)

검색엔진 최적화(seo) NO FOLLOW(링크된 웹페이지 참조 금지)

정의 : 웹페이지 내 삽입된 링크에 대해 「이 링크는 연관된 웹페이지가 아니므로 크롤링* 시 참고하지 마세요」라고 검색엔진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No Follow 이해하기 No follow속성은 웹페이지 단위로 사용되기도 하고, 웹페이지 내 링크에 대한 크롤링*을 하지 말라는 역할로 사용됩니다. 웹페이지 단위로 사용될 경우 해당 웹페이지를 검색엔진에 노출하지 말라고 지시하는 역할로 사용됩니다. 웹페이지 내 링크에 대해 속성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링크를 통해 연결된 웹페이지의 분석 결과와 웹페이지 분석 결과가 합산되어 검색엔진 사이트 노출 순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웹페이지 내 링크에 대해 No follow 속성을 사용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신뢰 할 수 없는 웹페이지로 연결: 게시판의 사용자 댓글이나 방명록과 같이 삽입된 링크를 신뢰 할수 없는 경우 2. 배너 또는 유료광고: 배너 또는 유료 광고와 같이 웹페이지 콘텐츠와 연관성이 없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경우
by NXT
2021.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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