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검색바

자동 seo 컨설팅 받으러가기

#SEO

검색엔진 최적화 / ① 테크니컬 SEO

등록일2023.02.02
조회수7689
SEO > 검색엔진 최적화 / ① 테크니컬 SEO
검색엔진 최적화
테크니컬 SEO
웹사이트 구축 시 SEO가 적용 될 수 있도록 SEO Friend Check up 서비스를 통해 Meta Title,Descrition 등 HTML 항목 검수를 제공하고 구글 Analytics Search Console을 통해 색인 및 오류 처리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야합니다.
넥스트티에서는 테크니컬 SEO에 관한 솔루션을 2년전 국내 최초로 개발하였고 지금까지도 유일하게 운영을 해오고 있습니다. 자세한 SEO 분석은 SEO Friend 서비스를 참고 해주시는 아래는 SEO 체크업 결과 화면 입니다.


[NXT 테크니컬 SEO점검서비스 클릭하세요!]

 

[넥스트티 SEO Friend Check Up Service]
그리고, "웹사이트 내 SEO 요소"에 대해서는 "온페이지 SEO 체크항목"이라는 카테고리로 만나뵙고 구글 Analytics Search Console에 대해서는 "구글 Analytics Search Console"이라는 카테고리로 만나 뵙겠습니다.
우선은 On Page SEO가 이런 흐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웹사이트 구축 시 SEO가 적용되어 구축이 되어야 전체 콘텐츠가 검색엔진에 잘 색인화 되고 추후 링크빌딩에 매우 유리합니다. 건축물로 말하자면 기초를 튼튼하게 세우는 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 넥스트티에서는 사이트 구축 시 SEO Friend 서비스를 통해 SEO 항목을 모든 페이지로 체크하여 구글 및 네이버 검색엔진 크롤링에 최적화 된 사이트로 구축 해 드립니다.
관련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