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검색바

자동 seo 컨설팅 받으러가기

국내 최초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 SEOBlogØ 1.0 소개

by 넥스트티
2023년 6월 9일
국내최초 seo 전문 블로그 솔루션




목차

 

1. SEO 최적화의 중요성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최적화는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해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검색 엔진은 사용자의 검색 질의에 대해 최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웹 페이지를 평가하고 순위를 매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 페이지의 SEO 최적화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가시성과 유기적인 트래픽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국내에는 아직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이 없습니다. 이제 NXT의 제대로된 SEO 블로그 솔루션을 경험해 보세요.

2. 국내 최초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

NXT에는 블로그 솔루션을 SEO 최적화에 특화하여 블로그 솔루션을 출시하였습니다.
솔루션명은 SEOBlogify(SEO BlogØ)입니다.
SEO Blog ify(make접두어)로 “SEO Blog를 만들다”입니다.
즉, SEO 전문가가 제대로 만든 블로그 솔루션이라는 뜻입니다.

이를 줄여서 SEO BlogØ라고 솔루션명을 짓게 되었습니다.
SEOBlogØ는 검색 엔진에서 웹 페이지를 높은 순위로 노출 시키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메타 태그 최적화, URL 최적화, 키워드 분석 및 최적화, 링크 구조 개선, 사이트맵 자동생성, 챗GPT 연동 등이 있습니다. 이런 기능을 통해 Writer는 글 작성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국내에는 이미 티스토리, 브런치 같은 무료 블로그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들은 글을 작성하기 편한 UI를 가지고 있지만 seo에 최적화된 블로그는 아닙니다. 워드프레스도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관리자가 어려워서 학습을 해야하고 범용성을 갖춘 솔루션이어서 속도 또한 매우 느린 한계점이 있습니다.
이에 SEOBlogify를 자신있게 권합니다!

NXT는 seo전문 기업으로 다음과 같은 seo서비스를 기존에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 검색엔진 최적화 서비스 특장점 및 레퍼런스 ]
1/ 구글 네이버 공통 seo 로직 적용
2/ 국내 최초 검색엔진 최적화 자동화 솔루션 자체 제작, 테크니컬 점검, 콘텐츠 seo 키워드 추출/확장, 벤치마킹, 랭킹측정 등 자동화 됨
3/ 주요 레퍼런스 : 삼성전자 빅스비, LG전자, 요기요, 한국 오라클, 클룩, 터틀비치, 롯데손해보험, SK Sovac, 결혼해듀오, 서민금융진흥원,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캐스팅엔, 예스폼, 스키니랩 등
4/ 국내 유일 커스마이징 seo 전문 홈페이지 제작 경험 보유
5/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 보유

3. 챗GTP 통합 자동글작성 서비스

블로그 포스팅 작성 시 seo에 맞는 글쓰기가 중요합니다. 단순한 ChatGPT 활용이 아니라 seo에 맞는 자동글쓰기가 가능한 솔루션으로 개발 되었습니다.

4. 관련 사례와 통계

관련 사례 연구와 통계는 국내 최초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의 효과를 뒷받침해줍니다. A 기업은 이 솔루션을 도입한 후 블로그의 유기적인 트래픽이 50% 증가하였고, B 기업은 검색 엔진 결과에서 상위 랭크를 차지하여 매출이 30% 상승하였습니다. 또한 C 기업은 키워드 최적화를 통해 검색 트래픽의 70%를 증가시켰습니다. 이러한 사례들은 국내최초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의 성공적인 적용과 효과를 보여줍니다.

5. 요약

국내 최초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은 웹 페이지의 가시성과 유기적인 트래픽 증가를 위해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의 도입은 검색 엔진에서의 높은 순위 및 효율적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합니다. 관련 사례와 통계를 통해 이 솔루션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 기업들은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 SEO최적화된 블로그 솔루션을 도입하여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경험해보세요.

 

SEO에 대한 다양한 추가글 들을 읽어보세요.


관련포스트

NXT ChatGPT SEO 카피라이팅 서비스
Chat GPT 활용 SEO카피라이팅 서비스/솔루션

이전 글에서 챗GPT를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챗GPT가 최근 4.0버전이 나오면서 글 작성하는 인공지능 역량이 굉장히 높아 졌습니다. IT 업계의 빅트렌드이고 향후, 굉장히 많은 기업이 도입하고 사용할... more